아워홈, '온더고' 도시락 강화...'푸팟퐁커리' 등 신제품 3종 선봬

입력 2021-03-16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워홈)
(아워홈)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워홈 온더고’는 '근사한 한 끼 식사’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지난 2019년 7월 출시됐다. 지난해 집밥 트렌드를 타고 온더고 하반기 매출은 상반기 대비 53% 증가했다.

아워홈은 냉동 간편식 도시락 수요 증가에 맞춰 제품군을 지속 강화해 냉동 도시락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을 세웠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푸팟퐁커리 △태국식 코코넛 치킨 커리 △태국식 치킨&시금치 덮밥 등 카레류 2종, 덮밥류 1종이다. 코로나 장기화로 해외여행을 못 가는 대신 현지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태국 현지 맛집 메뉴들로 구성했다.

온더고 제품은 최대 9개월간 냉동보관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에 5분 30초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신제품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온더고의 성장은 맛, 양, 편의성 등 제품 장점과 함께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신제품 제품군을 다양하게 구축했기 때문”이라며 “당사가 가진 제조, 레시피 역량을 활용해 다채로운 신메뉴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56,000
    • -4.19%
    • 이더리움
    • 4,497,000
    • -4.54%
    • 비트코인 캐시
    • 507,500
    • -3.97%
    • 리플
    • 643
    • -5.58%
    • 솔라나
    • 192,000
    • -6.98%
    • 에이다
    • 560
    • -4.27%
    • 이오스
    • 774
    • -5.26%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300
    • -8.46%
    • 체인링크
    • 18,830
    • -7.79%
    • 샌드박스
    • 426
    • -7.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