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TV 광고 '가장 오늘의 창' 공개

입력 2021-03-12 08: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금호석유화학 건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새 TV 광고 '가장 오늘의 창'편 이미지 (출처=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건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새 TV 광고 '가장 오늘의 창'편 이미지 (출처=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건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다.

금호석유화학은 12일 올해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 '가장 오늘의 창'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휴그린은 이번 TV 광고를 통해 마음껏 창을 열지 못하는 시대에 맞는 '가장 오늘의 창'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로 가장 앞서가는 창이라는 브랜드 독자성을 강조한다는 구상이다.

금호석유화학은 소비자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창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때문에 창을 닫은 상태에서도 공기가 유입되는 '자동환기창', 배수ㆍ청소가 쉬운 '히든레일창',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와이드뷰 창' 등의 제품에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휴그린 광고는 이날부터 공중파, 케이블 TV 채널과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협박과 폭행·갈취 충격 고백…렉카연합·가세연, 그리고 쯔양 [해시태그]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67,000
    • +1.92%
    • 이더리움
    • 4,441,000
    • +2.12%
    • 비트코인 캐시
    • 524,000
    • +5.82%
    • 리플
    • 717
    • +7.66%
    • 솔라나
    • 197,300
    • +2.02%
    • 에이다
    • 592
    • +4.04%
    • 이오스
    • 756
    • +2.86%
    • 트론
    • 196
    • +1.03%
    • 스텔라루멘
    • 144
    • +1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00
    • +3.14%
    • 체인링크
    • 18,320
    • +4.33%
    • 샌드박스
    • 440
    • +3.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