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고객 전용 비대면 수업 '헤이 클라스' 참가자 모집…'라곰' 문화 반영

입력 2021-03-11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첫 수업,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준비물 꾸러미는 고객 300명에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클래스(Hej, Klass) 패키지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클래스(Hej, Klass) 패키지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를 개최하고 14일까지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헤이, 클라스’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그간 1박 2일 진행되는 고객 초청 이벤트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해 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달라진 일상 속에서 더 다양한 고객 접점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헤이, 클라스’는 앞으로 일과 삶의 균형을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Lagom)’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프로그램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김성은이 패널로 참여해 진행하는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다. 유튜브 강의를 보면서 누구나 손쉽게 시들지 않는 봄맞이 플라워 소품을 만들 수 있다. 수업에 필요한 준비물이 꾸려진 체험 키트는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신청한 볼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앞으로도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회들을 모색하며 고객분들과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32,000
    • -1.54%
    • 이더리움
    • 4,116,000
    • -2.4%
    • 비트코인 캐시
    • 514,000
    • -6.12%
    • 리플
    • 784
    • -1.13%
    • 솔라나
    • 202,100
    • -6.69%
    • 에이다
    • 508
    • -1.17%
    • 이오스
    • 702
    • -2.9%
    • 트론
    • 178
    • +2.3%
    • 스텔라루멘
    • 132
    • -2.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100
    • -2.83%
    • 체인링크
    • 16,550
    • -1.25%
    • 샌드박스
    • 384
    • -3.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