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객패널 ‘KB star 메신저’로 고객의견 청취 나선다

입력 2021-03-02 15: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B증권 CI
▲KB증권 CI
KB증권은 2021년도 1차 고객패널 ‘KB star 메신저’ 6기 모집을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KB증권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 패널 제도인 ‘KB star 메신저’를 지속 운영하고 있다.

실제로 KB증권은 지난해 고객 패널 의견에 따라 해외주식 프리마켓 거래시간 확대,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제공, 해외주식 주문 10호가 제공 및 프라임 클럽(Prime club) 유료 회원제 서비스 결제계좌 잔고 부족 시 회원 유지 제도 도입 등의 개선을 했다.

이번 6기 고객 패널은 3월3일~7일 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해 의견 개진에 적극적인 인원 총 20명을 선정하고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마블 TV’와 △KB증권 고객 우대서비스 ‘able premier 컨설팅’을 주제로 KB증권 금융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개선 의견이나 요구사항 등 제안 활동을 비대면으로 수행하게 된다.

특히 KB증권은 원활한 ‘KB star 메신저’ 운영을 위해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원년을 맞아 고객의 입장과 이익을 우선 고려하는 한편 고객 의견을 보다 적극적으로 반영해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지속적인 소비자보호 사각지대 해소 노력을 통해 실질적 소비자보호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59,000
    • +0.35%
    • 이더리움
    • 3,258,000
    • -0.88%
    • 비트코인 캐시
    • 435,000
    • -0.66%
    • 리플
    • 715
    • +0.7%
    • 솔라나
    • 192,800
    • +0%
    • 에이다
    • 474
    • -1.04%
    • 이오스
    • 641
    • +0.16%
    • 트론
    • 208
    • -1.89%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00
    • +0.4%
    • 체인링크
    • 15,270
    • +1.13%
    • 샌드박스
    • 341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