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유통시장 진출 원하는 여성기업 위한 온라인 교육 열린다

입력 2021-02-19 1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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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경협, 23~25일 화상교육 실시

▲2021 TV홈쇼핑 및 디지털 판로 진출 전략을 위한 교육 커리큘럼과 강사진 소개.  (출처=여성경제인협회)
▲2021 TV홈쇼핑 및 디지털 판로 진출 전략을 위한 교육 커리큘럼과 강사진 소개. (출처=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여경협)이 여성 기업을 대상으로 급변한 유통환경과 소비 변화에 발맞추기 위한 포괄적인 판로전략 교육을 실시한다.

여경협은 ‘온택트 시대, 미래 유통시장 진출 전략 온라인 교육’을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교육 기간은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이다.

교육은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강좌 수는 총 16개로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교육 분야는 △마케팅ㆍ브랜드 △TV 홈쇼핑 △라이브ㆍ이커머스 등 세 가지다.

단 교육 이후에 선정하는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광고 제작 등 판로별 입점 지원사업에 참가하려면 수료 이수기준(5강좌)을 완료해야 한다.

교육 접수는 이날 완료된다. 선착순 마감으로 조기종료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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