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제2의 '영탁 효과' 노린다…가수 영탁 모델 재계약

입력 2020-12-29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피죤)
(사진=피죤)

피죤이 트로트 가수 영탁과 브랜드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6월 피죤 광고모델로 선정된 영탁은 특유의 성실한 에너지로 광고 화보 및 영상, 굿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피죤을 알리는 데 일조해왔다.

피죤은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함께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영탁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 영탁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공개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와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 ‘스프레이 피죤’ 영탁 광고는 유튜브 조회수 243만 뷰를 달성했다. 특히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영탁이 광고하는 대표 제품으로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80만 개를 돌파하며 ‘영탁 효과’를 증명한 바 있다.

영탁은 이번 재계약을 기점으로 기존의 ‘피죤’, ‘액츠’ 브랜드와 더불어 ‘무균무때’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피죤은 내년 1월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2021년에도 영탁과 함께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다.

피죤 관계자는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한결같이 성실하고 능력 있는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영탁이 품질 본위 제품 철학에 기반을 둬 좋은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는 피죤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최고의 모델이라고 판단해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대리인으로 유튜브 방송 출연!" 쯔양 사건 홍보한 법률대리인
  •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 성화 들고 루브르 박물관 지난다…첫 번째 봉송 주자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70,000
    • +0.8%
    • 이더리움
    • 4,434,000
    • +0.38%
    • 비트코인 캐시
    • 520,000
    • +4.35%
    • 리플
    • 745
    • +14.26%
    • 솔라나
    • 196,600
    • +0.25%
    • 에이다
    • 600
    • +4.35%
    • 이오스
    • 760
    • +2.7%
    • 트론
    • 197
    • +2.07%
    • 스텔라루멘
    • 146
    • +14.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550
    • +1.09%
    • 체인링크
    • 18,270
    • +2.01%
    • 샌드박스
    • 443
    • +3.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