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공개

입력 2020-12-24 14: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바이럴 영상 ‘강력한 청정으로 깨끗해진 공기에, 쾌적한 가습을 더한 듀얼클린’.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바이럴 영상 ‘강력한 청정으로 깨끗해진 공기에, 쾌적한 가습을 더한 듀얼클린’.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이중으로 더 완벽해진 깨끗함 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성능, 위생, 관리의 3가지 요소를 혁신한 제품이다.

바이럴 영상의 콘셉트는 ‘강력한 청정으로 깨끗해진 공기에, 쾌적한 가습을 추가한 듀얼클린’이다. 성능, 위생, 관리 부분의 핵심 기능을 ‘듀얼클린’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데 중점을 뒀다.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하는 강력한 청정 기능과 자연기화식 방식으로 초미세 수분 입자가 공간 전체에 넓고 멀리까지 퍼지는 쾌적한 가습 기능이 이중으로 가능함을 보여준다.

위생 부분은 물 공급을 자동 조절하는 코웨이만의 ‘워터락 기술’과 함께 가습 모드에서 90분마다 수조를 청소하는 ‘셀프 클린 기능’, 청정 모드에서 가습 필터를 자동 건조하는 기능 등 위생 혁신성을 알기 쉽게 표현했다.

관리 부분은 물통 상부 디자인 적용으로 편리하게 물을 비우고, 채울 수 있음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해당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바이럴 영상은 미세먼지 및 건조함 때문에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구매를 동시에 고려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코웨이 혁신 제품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력, 서비스 등을 널리 알리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대리인으로 유튜브 방송 출연!" 쯔양 사건 홍보한 법률대리인
  •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 성화 들고 루브르 박물관 지난다…첫 번째 봉송 주자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395,000
    • +0.67%
    • 이더리움
    • 4,433,000
    • +0.43%
    • 비트코인 캐시
    • 527,000
    • +3.64%
    • 리플
    • 766
    • +16.06%
    • 솔라나
    • 196,000
    • -0.1%
    • 에이다
    • 617
    • +5.29%
    • 이오스
    • 764
    • +3.66%
    • 트론
    • 199
    • +3.11%
    • 스텔라루멘
    • 147
    • +14.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350
    • +0.64%
    • 체인링크
    • 18,290
    • +1.78%
    • 샌드박스
    • 444
    • +1.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