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우유 패키지에 "마스크 썼우유?" 담긴 사연

입력 2020-09-22 09: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푸드)
(롯데푸드)
롯데푸드의 유제품 브랜드 파스퇴르가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방역 수칙 준수를 독려하기 위해 중앙방역대책본부와 협업해 전개한다.

파스퇴르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스크 착용의 경각심을 깨우는 문구를 파스퇴르 후레쉬 우유(930ml) 패키지에 적용했다. “소중한 여러분, 마스크 썼우유?”라는 우유를 활용한 위트 있는 문구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국민들에 대한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을 담았다.

롯데푸드는 지난 4월 창립기념행사를 대신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3만팩을 전달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 온라인 육아교실, 순환식 재택근무 등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국민 모두 올바른 마스크 착용으로 코로나 19를 극복하는데 이번 캠페인 참여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국가 공익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에 적극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43,000
    • +3.74%
    • 이더리움
    • 3,255,000
    • +2.94%
    • 비트코인 캐시
    • 450,100
    • +1.03%
    • 리플
    • 771
    • +3.07%
    • 솔라나
    • 186,400
    • +2.87%
    • 에이다
    • 483
    • +1.26%
    • 이오스
    • 677
    • +0.74%
    • 트론
    • 199
    • -1.97%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2.81%
    • 체인링크
    • 15,310
    • +5.44%
    • 샌드박스
    • 350
    • +0.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