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 소비 증가에"…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 진행

입력 2020-09-20 16: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간편식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 제공=홈플러스)
(사진 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측은 1일부터 8일까지 냉장간편식의 온라인몰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83%, 전년 동기 대비 15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차례상을 마련할 신선식품류의 소비가 간편식 구매로 옮겨간것으로 분석된다.

홈플러스는 이같은 경향을 반영해 홈플러스 시그너치 상품 약 50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을 마련했다.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어프라이기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시그니처 녹두전 △시그니처 명태전 △시그니처 오미산적 △시그니처 깻잎전 등 뿐만 아니라, 고기류 상품인 △시그니처 동그랑땡 △시그니처 떡갈비(600g, 7490원) 등의 상품도 준비됐다.

닐 마피(Neil Maffey) 홈플러스 상품전략본부장은 “올 추석은 귀성보다 각자 가정에서 보내길 선호하며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며 "명절 음식은 물론 각종 간식 및 안주류까지 갖춘 시그니처 간편식으로 평상시 명절보다는 작지만 알차고 간편한 밥상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40,000
    • -3.76%
    • 이더리움
    • 4,130,000
    • -3.21%
    • 비트코인 캐시
    • 513,000
    • -8.56%
    • 리플
    • 783
    • -0.25%
    • 솔라나
    • 204,500
    • -6.75%
    • 에이다
    • 501
    • -2.72%
    • 이오스
    • 704
    • -2.36%
    • 트론
    • 176
    • +1.73%
    • 스텔라루멘
    • 131
    • -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200
    • -5.49%
    • 체인링크
    • 16,480
    • -2.37%
    • 샌드박스
    • 390
    • -2.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