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 위메이드, ‘미르4’ 흥행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입력 2020-09-16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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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현국 위메이드 대표(왼쪽)와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왼쪽)와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위메이드와 손잡고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출시를 앞두고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업 제휴는 양사 간 강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사업 경쟁력과 시너지 창출로 보다 많은 사업 성장 기회를 도모하고자 추진했다.

양사는 위메이드의 하반기 출시작 ‘미르4’의 사전예약과 정식오픈을 위해 전방위적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가 보유한 소셜 마케팅, 사전예약 광고 등 특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이용자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앞으로 ‘미르4’ 마케팅을 시작으로 양사의 역량을 집중해 모바일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는 등 긴밀한 관계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또 ‘미르 IP’와 카카오플랫폼 연결로 고도화된 게임 맞춤형 마케팅도 다양하게 선보일 방침이다.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위메이드의 대작 ‘미르4’에 최적화된 맞춤형 소셜플랫폼모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성공적인 게임 출시를 위해 이용자 층을 세분화 한, 밀도 높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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