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7월 매출 200억…설립 후 최대 기록

입력 2020-08-12 14: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블랭크코퍼레이션)
(사진제공=블랭크코퍼레이션)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지난달 월매출이 국내외를 합쳐 약 200억 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2016년 회사 설립 이후 최대치다.

블랭크에 따르면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에서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메가 브랜드 ‘바디럽’이 ‘퓨어썸 샤워기’ 등 수전제품의 판매로 성장을 견인한 동시에, 패션 브랜드 ‘언코티드-247’과 ‘비브비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르’와 ‘모도리’ ‘패리티’가 약진했다. 또 식품 플랫폼 ‘딜로마켓’의 PB브랜드 제품의 저변확대도 월 매출 상승을 뒷받침했다.

‘언코티드-247’은 최근 데일리웨어 ‘발란스팬츠’를 16만 장 이상 판매하며 패션 브랜드의 입지를 다졌다. 여성 웨어 브랜드 ‘비브비브’도 언더웨어 제품의 누적판매량을 30만 장 이상으로 끌어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공감 브랜드 ‘아르르’와 주방 브랜드 ‘모도리’, 자체 운영하는 버티컬 식품 플랫폼 ‘딜로마켓’의 PB제품 ‘틴볼스(단백질 초코볼)’ 등의 판매가 늘며 실적에 힘을 보탰다.

남대광 블랭크코퍼레이션 대표는 “디자인과 품질 향상에 주력하며 엄격한 기준으로 브랜드를 육성하고 있다”며 “연내 오리지널 콘텐츠 생산에 더욱 투자해 소비자가 광고보다 콘텐츠를 먼저 접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인지할 수 있도록 진화된 커머스 환경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협박과 폭행·갈취 충격 고백…렉카연합·가세연, 그리고 쯔양 [해시태그]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232,000
    • -0.16%
    • 이더리움
    • 4,393,000
    • -0.27%
    • 비트코인 캐시
    • 509,000
    • +3.41%
    • 리플
    • 662
    • +4.58%
    • 솔라나
    • 194,700
    • +0.15%
    • 에이다
    • 582
    • +4.11%
    • 이오스
    • 732
    • -1.21%
    • 트론
    • 193
    • +0.52%
    • 스텔라루멘
    • 128
    • +1.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750
    • +0.55%
    • 체인링크
    • 17,880
    • +1.88%
    • 샌드박스
    • 435
    • +1.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