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2020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 실시

입력 2020-08-06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올 여름, 가장 자유로운 일상으로 바꾸다’라는 주제로 약 한달 간 2020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을 진행하고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지정된 채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차량용 방향제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의 취향에 맞춰 기획됐다. 아이코스 스토어에서는 카카오톡의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친구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차량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DE:PROJECT(디프로젝트)’ 제품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는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연속 2회 사용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아이코스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해서 증기를 발생시키는 제품으로 담배 연기나 재가 발생하지 않는다. 냄새도 훨씬 적어 사회 생활을 활발히 하는 성인 흡연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름 휴가를 멀리 떠나지 못하고, 논 컨택트를 지향하는 휴가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며 “아이코스(IQOS)를 사용하거나 아이코스(IQOS)로 전환하려는 성인 소비자들이 보다 쾌적한 여가 활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여름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40,000
    • +0.94%
    • 이더리움
    • 3,259,000
    • +1.31%
    • 비트코인 캐시
    • 436,400
    • +0.32%
    • 리플
    • 718
    • +1.41%
    • 솔라나
    • 193,400
    • +1.47%
    • 에이다
    • 475
    • -0.42%
    • 이오스
    • 644
    • +1.26%
    • 트론
    • 209
    • -1.88%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50
    • +0.9%
    • 체인링크
    • 15,230
    • +2.08%
    • 샌드박스
    • 342
    • +1.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