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 유충 불안감에 ‘휘아 필터 샤워기’ 판매량 200%↑

입력 2020-07-20 16: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휘아 필터 샤워기 (사진제공=브랜드엑스)
▲휘아 필터 샤워기 (사진제공=브랜드엑스)

인천과 경기 일부 지역에 이어 서울에서도 수돗물 내 유충이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되면서 관련 제품의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수돗물 유충 발생 소식이 처음 알려진 13일부터 20일까지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의 바른 샤워기 판매량이 전년 대비 200% 증가했다고 밝혔다.

바른 샤워기는 국내 최초로 일반적인 2중 필터가 아닌, 5중 필터를 적용한 제품으로 일반 수돗물에 남아있는 잔류염소, 불순물을 바디에서 두 번, 헤드에서 세 번 총 5번 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240개의 촘촘한 미세 홀로 물 분자가 골고루 분사될 수 있도록 설계됐고, 세계 아토피 협회 및 국내 검증 기관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휘아는 필터 샤워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지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8월 말까지 바른 샤워기 본품을 비롯해 헤드 필터, 바디 필터 단품 등을 55% 할인 판매한다.

휘아 관계자는 “초유의 수돗물 유충 이슈가 확대되면서 불순물을 걸러줄 수 있는 필터 샤워기에 대한 문의와 주문이 동시에 폭등하고 있다”라며 “고객들이 이제는 불안해하지 않도록 제품의 안전성과 물량 확보에 최선을 다하여 차질 없는 공급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필두로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어반 액티브웨어 브랜드 ‘믹스투믹스’, HMR(가정간편식)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티메프 사태가 부른 이커머스 정산주기 논란…컬리 IPO 빨간불 켜지나
  • 엔데믹 그늘 벗어난 빅파마들…AZ·화이자 방긋, 모더나는 아직
  • SK이노베이션-SK E&S 합병 순항할까…주주가 '변수'
  • 한국 유도, 체급 차 딛고 값진 동메달…독일과 연장전 끝 승리 [파리올림픽]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574,000
    • +0.02%
    • 이더리움
    • 4,101,000
    • -0.46%
    • 비트코인 캐시
    • 514,000
    • -2.47%
    • 리플
    • 783
    • +2.22%
    • 솔라나
    • 202,600
    • -3.8%
    • 에이다
    • 512
    • +2.4%
    • 이오스
    • 701
    • -2.91%
    • 트론
    • 177
    • +1.72%
    • 스텔라루멘
    • 13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200
    • +1.18%
    • 체인링크
    • 16,470
    • +0.43%
    • 샌드박스
    • 386
    • -0.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