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수기, 전년 동기 대비 25% 더 팔려…“얼음 정수기가 견인”

입력 2020-07-16 08: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의 올해 상반기(1~6월)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얼음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해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했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얼음정수기 제품이다. 최근 TV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청호나이스는 상반기 정수기 판매 증가의 또 다른 요인으로 '건강', '살균', '위생'을 꼽았다. 청호나이스는 살균과 위생기능을 강화한 정수시스템 개발에 주력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정수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살균키트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요아정은 ‘마라탕과’일까 ‘탕후루과’일까? [해시태그]
  • 최강야구보다 '더 강력한' 야구 온다…'전설의 무대'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이슈크래커]
  • “재밌으면 당장 사”…MZ 지갑 여는 마법의 이것 [진화하는 펀슈머 트렌드]
  • "하늘 뚫린 줄" 새벽부터 물폭탄 쏟아진 수도권…기상청 "오후에도 70㎜ 이상 강한 비"
  • [종합] 뉴욕증시, 기술주 급락에 나스닥 ‘최악의 날’...다우는 4만1000선 돌파
  • 데이트 비용, 얼마나 쓰고 누가 더 낼까 [데이터클립]
  • [오늘의 뉴욕증시 무버] 엔비디아, 기술주 투매에 6% 급락...노보노디스크, 3%↓
  • 단독 독립영화 가뜩이나 어려운데…영진위 '독립예술영화지원팀' 통폐합 논의
  • 오늘의 상승종목

  • 07.18 10: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240,000
    • -1.91%
    • 이더리움
    • 4,778,000
    • -2.19%
    • 비트코인 캐시
    • 531,000
    • -3.98%
    • 리플
    • 863
    • +5.63%
    • 솔라나
    • 221,700
    • -2.59%
    • 에이다
    • 617
    • -0.96%
    • 이오스
    • 851
    • +0.12%
    • 트론
    • 187
    • -0.53%
    • 스텔라루멘
    • 152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650
    • -2.38%
    • 체인링크
    • 19,490
    • -3.18%
    • 샌드박스
    • 479
    • -0.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