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서버 위탁운영 고객 '서비스 이벤트' 실시

입력 2008-10-29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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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컨설턴트 직접 방문..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호스팅 전문 기업 가비아는 29일 서버 위탁 운영에 관심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비아는 최근 웹 환경이 불안해지면서 위탁 운영에 관한 문의가 부쩍 늘고 있는 반면 상당수 기업 담당자들 기술적 설명에 대한 이해가 높지 않다는 점에 착안,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업체를 방문해 이 같은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비아의 위탁 운영 서비스는 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고객들이 서버 점검, 장애 복구, 모니터링, 보안, 백업, 전담 기술지원 및 컨설팅 등에 대한 서비스 일체를 위탁하는 것으로 서버나 네트워크에 대한 이해는 부족하고 전담 관리자를 두기에는 비용 부담이 큰 고객들에게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제공해 주는 서비스다.

특히 최근 상품 개편과 동시에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보안 관련 서비스를 대폭 강화, 상품에 따라 포트제어 방화벽에 이어 웹방화벽 서비스까지 추가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크게 향상시켰다.

손희정 가비아 위탁운영 서비스 담당 대리는 "이번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는 단순히 서비스를 상담하고 상품을 판매하는데 그치는 것보다 고객과의 대면을 통해 담당자들이 실제 현업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고객에게 그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손 대리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부가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서비스 이벤트는 오는 11월 28일까지 한달간 진행될 계획이다.

가비아 서버호스팅 홈페이지(http://hosting.gabia.com/server/trust)나 전화(3473-3911/3959)를 통해 방문 상담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들 또한 가비아의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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