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고객 목소리’ 경영에 반영…'고객제안'제도 시행

입력 2020-07-06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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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그룹은 고객 중심 경영을 확대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회사 운영에 실질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고객 제안’ 제도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에는 고객의 불편 사항을 ‘온·오프라인에서 접수’, 해당 결과를 안내하는 방식으로 운영했다. 고객 제안 제도는 여기에서 나아가 고객이 어떠한 주제라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KB금융그룹의 고객 제안 제도는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KB생명보험, KB저축은행 등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상품·서비스·제도 개선·신규 사업 등 다양한 주제를 제안할 수 있게 된다.

참여 방법은 각 회사의 홈페이지(PC) 및 모바일 앱 등에 있는 고객 제안 메뉴에 접속해 의견을 제안하면 된다.

우수한 의견을 제안한 고객에게는 KB포인트리 5만 포인트(1포인트는 1원)를 제공한다

고객 제안을 통해 접수된 소중한 의견은 각 회사별 철저한 분석과 검토를 거쳐 상품·서비스 개선 등 실제 경영활동에 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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