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클라우드 생드래프트' 박서준 새 광고 온에어

입력 2020-06-17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박서준과 함께한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 새 광고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여름시장을 공략한다고 17일 밝혔다.

제품 이미지와 역동적으로 휘몰아치는 맥주의 모습을 대비해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인 청량함과 신선함을 시각적으로 내용에 담았다.

또한 제품 모델 박서준의 “초 신선해”라는 멘트로 초신선 라거인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광고 영상 및 모델 광고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식 SNS계정에 업로드 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협박' 논란에 검찰도 나섰다…'사이버 렉카' 수사 착수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890,000
    • -1.39%
    • 이더리움
    • 4,345,000
    • -1.25%
    • 비트코인 캐시
    • 494,400
    • +2.36%
    • 리플
    • 658
    • +4.78%
    • 솔라나
    • 191,700
    • -4.58%
    • 에이다
    • 565
    • +1.8%
    • 이오스
    • 736
    • -1.08%
    • 트론
    • 191
    • +0.53%
    • 스텔라루멘
    • 129
    • +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650
    • -0.28%
    • 체인링크
    • 17,580
    • -2.77%
    • 샌드박스
    • 426
    • -0.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