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 4.3점…시공 품질 점검 부분 선호도 최고"

입력 2020-05-27 14: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집닥)
(출처=집닥)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27일 공개했다.

지난해 8월부터 올해 4월까지 집닥 인테리어 후기에 참여한 고객 1000여명의 설문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한 결과다. 평가 항목에는 전문성과 신뢰도, 친절도, 신속함, 타인 추천 의향 등이 담겼다.

이에 따르면 집닥맨 서비스 만족도 종합 점수는 5점 만점에 4.3점을 받았다.

집닥맨 서비스 중 가장 만족한 부분으로는 ‘시공 품질에 대한 객관적 점검’이 29%로 가장 만족도가 높았다. 또 ‘현장 방문 후 사진 전송’(23%), ‘공사 진행 중 궁금한 사항 상담’(21%), ‘시공 업체와의 원활한 소통 및 의견 조율’(19%), ‘공정 및 공사 대금 지불 관련 조언’(8%) 등이다.

집닥맨이 실제 인테리어 공사 품질에 도움됐는지 묻자 ‘그렇다’는 사람이 82%로 가장 많았다. 또 ‘보통’은 16%, ‘모르겠다’는 답변은 2%로 집계됐다.

류민수 집닥 전략기획팀장은 “집닥맨은 고객에게 안전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운영하는 서비스”라며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와 고객 관리용 집닥맨 앱을 상시 업데이트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095,000
    • -1.93%
    • 이더리움
    • 4,241,000
    • -2.53%
    • 비트코인 캐시
    • 456,700
    • -5.64%
    • 리플
    • 612
    • -3.32%
    • 솔라나
    • 196,600
    • -3.49%
    • 에이다
    • 510
    • -2.49%
    • 이오스
    • 723
    • -2.03%
    • 트론
    • 181
    • -2.69%
    • 스텔라루멘
    • 126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050
    • -3.86%
    • 체인링크
    • 17,970
    • -2.81%
    • 샌드박스
    • 420
    • -1.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