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PB ‘컬리스’ 통밀 빵 시리즈 출시

입력 2020-05-25 16: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월 동물복지 우유 출시 이어 R15 통밀 모닝롤도 내놔...29일엔 유정란도 론칭

(사진제공=마켓컬리)
(사진제공=마켓컬리)

마켓컬리가 신선식품 PB(자체 브랜드) ‘컬리스’에 힘주고 있다.

마켓컬리가 PB 브랜드 ‘컬리스’의 통밀 식빵과 모닝롤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켓컬리가 지난 5년간의 상품 기획 노하우를 담아 선보이고 있는 ‘컬리스’는 생산자와 고객, 모두를 위한 생각으로 가치있는 상품을 만들어 지속가능한 유통을 모색하겠다는 컬리의 가치를 담은 마켓컬리의 PB 브랜드다. ‘컬리스’를 통해 신뢰 가능한 품질의 상품을 협력사의 수익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충족하는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출시한 ‘R15 통밀 모닝롤’은 통밀을 사용했는데도 백밀가루로 만든 모닝롤 못지않게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통밀 특유의 고소한 맛과 단맛이 풍미가 진한 육류와 곁들여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아 미트볼, 동파육, 치킨 텐더 등을 곁들여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R15’는 통곡물 전문 브랜드 ‘로만 밀(Roman Meal)’의 통밀, 통밀 프레이크, 귀리 등 곡물 믹스를 밀가루 100% 대비 15% 사용한 것에서 붙여졌다. 이에 앞서 이달 7일에 선보인 ‘R15 통밀 식빵’은 출시된 지 15일 만에 1만8000개가 넘게 팔릴 정도로 인기다. 30여 개의 식빵 중 판매량 순위 2위, 빵·잼 카테고리 400여 개 상품 중 판매량 3위를 차지했다.

컬리스 PB브랜드 가운데 지난 2월 가장 먼저 출시한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는 출시 3개월 만에 마켓컬리 대표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출시 100일만에 누적 판매량이 11만 개를 넘기며 우유 상품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다. 5월 판매된 상품 중에서 Top 4에 등극했다.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는 국내 최초로 착유일을 기재, 착유 후 24시간 내에 고객께 전달하는 제품이다.

마켓컬리는 오는 29일에는 컬리스 동물복지 유정란을 출시하며 우유, 빵과 함께 매일 즐기는 데일리 식품군의 ‘컬리스’ 라인업을 추가로 확장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71,000
    • +1.82%
    • 이더리움
    • 4,342,000
    • +1.97%
    • 비트코인 캐시
    • 487,200
    • +5.32%
    • 리플
    • 634
    • +4.62%
    • 솔라나
    • 203,200
    • +5.67%
    • 에이다
    • 527
    • +5.61%
    • 이오스
    • 743
    • +8.31%
    • 트론
    • 186
    • +3.33%
    • 스텔라루멘
    • 128
    • +5.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300
    • +5.13%
    • 체인링크
    • 18,400
    • +4.84%
    • 샌드박스
    • 433
    • +8.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