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체어맨 W 고객 대상 와인 이벤트 개최

입력 2008-10-16 10: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쌍용자동차가 체어맨 W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 테이스팅 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서울 청담동의 와인전문 레스토랑(느리게걷기)에서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열린 체어맨 W 고객 초청 와인 이벤트에는 체어맨 W 구매고객 총 50명이 초청됐다. 이 자리에서 일반인에게 널리 알려진 와인부터 국내 미 유통 희귀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시음과 함께 각 와인의 유래와 특성, 와인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들이 소개되는 시간이 마련됐다.

쌍용자동차는 이번 와인 테이스팅 행사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다양한 체어맨 W 문화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오는 17일 티파니(Tiffany)와 함께 하는 다이아몬드 클래스, 30일 시슬리(Sisley)와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 11월 14일 VIP고객 전용 영화관 씨네드셰프(CINE de CHEF)에서 진행되는 오페라 클래스, 11월 19일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유명한 소호 앤 노호(Soho & Noho)에서 열리는 플라워 클래스 등 고객의 다양하고 감각적인 요구에 부응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마케팅 담당 김근탁 상무는“소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수준의 과정만 엄선해 진행하는 이번 VIP 이벤트 시리즈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고객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들이 항상 존중 받고 최우선시 되고 있다는 믿음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19,000
    • -1.57%
    • 이더리움
    • 4,097,000
    • -2.45%
    • 비트코인 캐시
    • 492,500
    • -8.12%
    • 리플
    • 772
    • -3.62%
    • 솔라나
    • 202,000
    • -4.76%
    • 에이다
    • 506
    • -2.5%
    • 이오스
    • 714
    • -2.19%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30
    • -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200
    • -4.67%
    • 체인링크
    • 16,300
    • -3.78%
    • 샌드박스
    • 386
    • -4.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