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과실주 ‘템트’ 사이즈업 리뉴얼 출시기념, 홈플러스 입점

입력 2020-04-23 14:49 수정 2020-04-23 18: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주류전문 유통업체인 비어벨트코리아(대표 손연식)는 소비자의 성원으로 330ml였던 ‘템트’ 를 500ml로 사이즈 업 하여 리뉴얼 출시, 홈플러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덴마크 스파클링 과실주 ‘템트’는 TEMPTATION (유혹하다)라는 어원에서 나온 이름으로, 이름에 걸맞게 첫 향, 첫 모금부터 유혹적인 맛을 자랑한다. 특히 유럽을 주도로 인기 상승중인 저도수주류에 속하는 제품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인기 또한 기대하고 있다.

‘템트’는 사과를 발효시키면서 자연적으로 생성된 4.5%의 저도수 알코올을 포함하며, 천연향료로 기분 좋은 향이 더해져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종류는 템트7, 템트9 두가지이다.

템트7은 유럽에서 사랑받는 허브 엘더플라워 맛으로, 은은하고 상큼한 꿀향이 가득하여 향긋하게 즐길 수 있다.

템트 9은 딸기&라임맛으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잔에 얼음과 함께 따른 후 흔들어 마시면 맛과 향이 더욱 더 살아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리뉴얼 된 ‘템트’ 제품은 현재 홈플러스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빅마켓, 롯데슈퍼, 농협,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에 입점, 판매 중이다.

손연식 비어벨트 코리아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저알콜/무알콜 주류가 트렌드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요즘, ‘템트’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비어벨트 코리아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과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능동적인 제품 수입으로, 시장 확대를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65,000
    • +2.12%
    • 이더리움
    • 4,350,000
    • +2.26%
    • 비트코인 캐시
    • 487,600
    • +5.4%
    • 리플
    • 635
    • +5.13%
    • 솔라나
    • 203,200
    • +5.72%
    • 에이다
    • 528
    • +5.6%
    • 이오스
    • 746
    • +8.91%
    • 트론
    • 185
    • +2.78%
    • 스텔라루멘
    • 127
    • +4.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250
    • +5.45%
    • 체인링크
    • 18,480
    • +5.12%
    • 샌드박스
    • 436
    • +9.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