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집콕족’ 겨냥한 온라인 완구 기획전…최대 67% 할인

입력 2020-03-11 09: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우리집은 베이비 홈카페’  (사진제공=손오공)
▲ ‘우리집은 베이비 홈카페’ (사진제공=손오공)

손오공이 '집콕족'을 겨냥한 온라인 완구 기획전을 준비했다.

11일 손오공은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각각 단 하루 ‘우리집은 베이비 홈카페’ 실내놀이 모음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지마켓에서 국민문짝 ‘클래식 러닝홈’과 ‘레인포레스트 점퍼루’ 등 피셔프라이스 인기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지마켓 단독으로 아기 연령과 발달별 맞춤 제품을 100일, 200일, 첫돌로 나눠 피셔프라이스 특가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옥션에서는 13일 메가블럭의 유아 라인인 퍼스트빌더 전 구매 고객에게 빅블럭 7pcs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의 혜택을 제공한다. 퍼스트빌더는 크고 안전한 유아용 맥시(Maxi) 블럭을 기본으로 한 학습용 놀이 블럭이다.

손오공에 따르면 자사의 포켓몬스터, 미니언즈 등 캐릭터 블럭완구의 올해 1, 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0% 증가했다.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면서 실내에서의 취미 완구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는 분석이다.

12일부터 19일까지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메가블럭 ‘포켓몬스터’ 제품을 최대 59% 할인하는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

손오공 관계자는 “'집콕족'을 위한 완구제품 수요 증가에 발맞춰 관련 할인 행사와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영유아를 위한 실내놀이 완구부터 키덜트를 위한 취미 라인까지 상품을 다양화하고 혜택의 폭도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487,000
    • +2.6%
    • 이더리움
    • 4,354,000
    • +2.86%
    • 비트코인 캐시
    • 485,300
    • +5.11%
    • 리플
    • 638
    • +5.63%
    • 솔라나
    • 203,700
    • +6.32%
    • 에이다
    • 527
    • +6.46%
    • 이오스
    • 743
    • +8.78%
    • 트론
    • 185
    • +2.78%
    • 스텔라루멘
    • 129
    • +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150
    • +6.47%
    • 체인링크
    • 18,780
    • +7.56%
    • 샌드박스
    • 431
    • +8.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