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2019 TV 광고 캠페인, 제17회 서울영상광고제 은상 수상

입력 2020-01-23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시몬스 침대 TV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시몬스)
▲시몬스 침대 TV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시몬스)

시몬스가 2019년 선보인 광고 캠페인으로 ‘제17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은상을 받았다.

23일 시몬스에 따르면 서울영상광고제는 전문 광고인과 일반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해 온라인 투표로 수상작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영상 광고제이다. 은상을 수상한 시몬스 침대의 광고 캠페인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절제된 영상미로 전달해 은상을 받게 됐다.

수상작으로 선정된 시몬스의 광고 캠페인은 온에어 당시 ‘침대 없는 침대 광고’로 큰 화제를 모았다. 각각 수영장(Pool), 해변(Beach), 숲(Forest)을 배경으로 편안하게 누워있는 모델과 함께 시몬스 브랜드명이 타이포그래피로 등장한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한국 시몬스의 크리에이티브 그룹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SIMMONS DESIGN STUDIO)’와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애플, 나이키 등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비주얼 작업을 진행한 바 있는 아트 디렉터 ‘싱싱 스튜디오(Sing-Sing studio)’와 국내외 유명 광고영상을 제작한 프로덕션 ‘원더보이즈필름’ 등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미국 젠지 열광한 '원사이즈' 옷 가게, 한국서도 성공할까? [솔드아웃]
  • 킥보드냐 스쿠터냐…BTS 슈가가 받게 될 ‘음주운전 처벌’은? [해시태그]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침체 공포’ 진화 나선 월가 거물들…다이먼도 닥터둠도 “美 침체 안빠졌다”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25,000
    • +7.96%
    • 이더리움
    • 3,674,000
    • +9.35%
    • 비트코인 캐시
    • 482,100
    • +7.54%
    • 리플
    • 856
    • -4.14%
    • 솔라나
    • 223,300
    • +7.05%
    • 에이다
    • 485
    • +4.75%
    • 이오스
    • 675
    • +5.8%
    • 트론
    • 178
    • +0.56%
    • 스텔라루멘
    • 143
    • -2.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50
    • +13.27%
    • 체인링크
    • 14,790
    • +8.51%
    • 샌드박스
    • 367
    • +8.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