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영상미ㆍ시각효과로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수상

입력 2020-01-08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2019년 브랜드 광고 영상으로 영상 광고제 금상을 받았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7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영상광고제 2019’ 시상식에서 CRAFT 부문 시각효과 분야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CRAFT 부문은 우수한 연출력을 평가하는 부문으로, 신세계면세점 측은 “뛰어난 영상미와 시각효과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돼 매년 개최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영상 광고제다. 한 해 동안 방송된 온·오프라인 광고 영상물 가운데 일반 네티즌과 광고인 등 전문 심사위원이 온라인으로 직접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광고 영상은 면세 쇼핑의 유토피아인 ‘뉴토피아’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세계면세점의 MD 상품을 뉴욕 도심 한가운데서 만나게 되는 상황에서, 빌딩 높이만큼 거대한 제품의 모습들은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상은 ‘누구나 결국 새로운 것을 꿈꾼다’라는 신세계면세점의 슬로건을 반영하여 쇼핑에 대한 심리적 욕구를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새로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심리를 잘 반영해낸 영상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진정한 뉴토피아를 이끌어갈 수 있는 선도적인 면세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협박과 폭행·갈취 충격 고백…렉카연합·가세연, 그리고 쯔양 [해시태그]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339,000
    • +2.1%
    • 이더리움
    • 4,447,000
    • +2.65%
    • 비트코인 캐시
    • 530,500
    • +7.87%
    • 리플
    • 718
    • +9.45%
    • 솔라나
    • 197,000
    • +3.2%
    • 에이다
    • 593
    • +4.4%
    • 이오스
    • 758
    • +3.69%
    • 트론
    • 197
    • +2.6%
    • 스텔라루멘
    • 146
    • +13.1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50
    • +3.8%
    • 체인링크
    • 18,380
    • +5.09%
    • 샌드박스
    • 443
    • +5.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