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TV CF ‘NO.1 초등자존감’ 공개

입력 2019-12-31 14: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이스크림에듀 제공)
(아이스크림에듀 제공)

초등 1위 스마트 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가 TV CF 본편 3편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본편 3편은 지난 10일 새롭게 선보인 'NO.1 초등자존감, 아이스크림 홈런' 론칭편의 후속편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광고를 통해 초등학생들에게 진짜 중요한 것은 공부에 대한 자신감과 튼튼한 자존감임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총 3편은 각각 학습습관 편, 공부재미 편, 수업집중 편이다. 광고는 초등학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고민들로, 아이가 바른 학습습관을 갖고 공부 재미를 느끼며 수업에 집중하기를 바라지만 현실은 그만큼 뜻대로 되지 않음을 보여 준다.

각각의 광고는 이러한 학부모의 공통된 고민을 아이스크림 홈런의 학습 분석 서비스인 ‘홈런 AI생활기록부’와 다양한 ‘미래형 멀티미디어 콘텐츠(AR, VR, 3D)’ 등을 통해 해결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더 나아가 아이스크림 홈런은 ‘아이들이 미래를 보는 창’으로써 아이의 자존감을 키워 주겠다는 자신감도 함께 표현했다.

아이스크림에듀 이호성 마케팅 실장은 “이번 아이스크림 홈런 광고는 어머니들에게 평소 고민에 대한 인사이트를 주고, 우리 아이들에게는 성적 향상을 넘어 아이의 자존감을 올려 주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스토리 기획에 주안점을 뒀다”며 ”다양한 콘텐츠와 정교한 AI 학습분석 등 아이스크림 홈런의 특장점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국내 AI 기업, 합종연횡으로 글로벌 경쟁력 확보
  • [미국 인도계 파워] 작지만 강하다…‘1.5%’ 인도계, 미국 경제·정치 주도 ‘파워트레인’ 부상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5 09:0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089,000
    • -4.38%
    • 이더리움
    • 3,803,000
    • -7.47%
    • 비트코인 캐시
    • 468,200
    • -9.26%
    • 리플
    • 740
    • -5.61%
    • 솔라나
    • 195,700
    • -2.88%
    • 에이다
    • 487
    • -5.25%
    • 이오스
    • 667
    • -4.71%
    • 트론
    • 179
    • +0.56%
    • 스텔라루멘
    • 124
    • -6.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050
    • -7.58%
    • 체인링크
    • 15,420
    • -6.49%
    • 샌드박스
    • 368
    • -4.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