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디즈니와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12-17 10:23 수정 2019-12-17 10: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 플랫폼 멜론은 디즈니와 함께 12월 29일까지 ‘디즈니 OST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디즈니 OST와 플레이리스트에 성원을 보내준 멜론 회원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멜론 모바일 앱의 더보기탭-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OST 곡에 ‘좋아요’를 누르고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으로 설정한 뒤, 해당 페이지 하단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멜론 이용권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 패키지(2인, 2박3일 호텔 숙박권+2인 왕복 항복권+디즈니랜드 입장권) △미키 마우스 이모티콘(매일 2,020명)을 선물한다.

디즈니는 멜론 브랜드DJ 중 가장 많은 누적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즈니가 운영 중인 ‘멜론 브랜드DJ-플레이리스트’는 조회수가 약 160만 건이 넘는 등 영화는 물론 OST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9년에는 알라딘, 라이온 킹 등 디즈니 클래식 명작들의 실사 영화부터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 2'까지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Speechless', 'Into the Unknown' 등 OST도 전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멜론 브랜드DJ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각 분야 대표 브랜드들이 직접 구성한 플레이리스트, 동영상, 매거진 등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음악감상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멜론 브랜드DJ는 ‘멜론DJ탭-DJ라운지’에서 만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요아정은 ‘마라탕과’일까 ‘탕후루과’일까? [해시태그]
  • 최강야구보다 '더 강력한' 야구 온다…'전설의 무대'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이슈크래커]
  • “재밌으면 당장 사”…MZ 지갑 여는 마법의 이것 [진화하는 펀슈머 트렌드]
  • "하늘 뚫린 줄" 새벽부터 물폭탄 쏟아진 수도권…기상청 "오후에도 70㎜ 이상 강한 비"
  • [종합] 뉴욕증시, 기술주 급락에 나스닥 ‘최악의 날’...다우는 4만1000선 돌파
  • 데이트 비용, 얼마나 쓰고 누가 더 낼까 [데이터클립]
  • 단독 산업은행, 아시아지역본부 없앴다...해외진출 전략 변화
  • 날개 단 비트코인, 6만5000달러 우뚝…'공포 탐욕 지수' 6개월 만에 최고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753,000
    • -1.4%
    • 이더리움
    • 4,742,000
    • -1.6%
    • 비트코인 캐시
    • 526,500
    • -2.86%
    • 리플
    • 883
    • +9.15%
    • 솔라나
    • 217,700
    • -3.42%
    • 에이다
    • 613
    • +0.16%
    • 이오스
    • 843
    • +0.72%
    • 트론
    • 186
    • -0.53%
    • 스텔라루멘
    • 154
    • +2.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900
    • -0.87%
    • 체인링크
    • 19,260
    • -3.41%
    • 샌드박스
    • 468
    • -0.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