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그램' 공유, '셀라피' 정유미…'82년생 김지영' 훈풍에 광고계 블루칩

입력 2019-11-05 14: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피그램-셀라피, 공유·정유미 내건 공격적 마케팅

(출처=에피그램, 셀라피 홈페이지)
(출처=에피그램, 셀라피 홈페이지)

배우 공유와 정유미가 영화 '82년생 김지영'의 흥행 속에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모양새다. 각각 '에피그램'과 '셀라피'의 얼굴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공 있다.

4일 의류 브랜드 에피그램이 공유의 얼굴을 전면에 내세우고 '오 에피데이'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 해당 프로모션은 기획전 내에 포함된 점퍼 및 코트 제품들을 10% 추가 할인 판매하는 내용이 골자다.

에피그램이 '공유 효과'를 노렸다면 여성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피는 정유미를 모델로 내세워 신제품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달 23일부터 오는 6일까지 열리는 해당 이벤트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소비자에게 적립금과 영화예매권 등 경품을 지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협박' 논란에 검찰도 나섰다…'사이버 렉카' 수사 착수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067,000
    • -2.1%
    • 이더리움
    • 4,348,000
    • -3.16%
    • 비트코인 캐시
    • 493,500
    • -3.24%
    • 리플
    • 667
    • +4.87%
    • 솔라나
    • 193,300
    • -4.4%
    • 에이다
    • 570
    • +1.06%
    • 이오스
    • 736
    • -3.03%
    • 트론
    • 194
    • +2.65%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300
    • -1.54%
    • 체인링크
    • 17,570
    • -4.3%
    • 샌드박스
    • 422
    • -2.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