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류준열샴푸' vs 포미포미 '청하샴푸'…남녀 안 가리는 탈모 '적신호'

입력 2019-11-05 11:35 수정 2019-11-05 13: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다슈 '류준열샴푸' 비롯한 탈모샴푸 현주소

(출처=다슈, 포미포미 홈페이지 캡처)
(출처=다슈, 포미포미 홈페이지 캡처)

스트레스가 높은 현대인들을 겨냥한 '탈모샴푸' 시장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남녀를 불문하고 스타를 전면에 내건 샴푸 브랜드들의 움직임도 잇따르는 모양새다. 다슈 '류준열샴푸'와 포미포미 '청하샴푸'도 이러한 시장의 최전선에 서 있다.

5일 현재 헤어케어 브랜드 다슈가 '류준열샴푸' 타임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두피를 케어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모발 탄력을 높이는 한편 딥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다슈 '류준열샴푸'가 남성 소비자를 공략한다면 포미포미의 '청하샴푸'는 탈모에 시달리는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다. '청하처럼 깨끗한 두피케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모발 건강을 강조하고, 탈모 증상 완화와 두피 케어, 손상모 케어 등 기능을 전면에 내걸었다.

다슈 '류준열샴푸'와 포미포미의 '청하샴푸' 마케팅은 중장년층의 전유물로만 여겨져 온 탈모샴푸의 소비자층 확대를 방증하는 지점이다.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증상에 더이상 남녀노소가 없게 된 현실이기도 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추석 연휴 첫날 귀성길 정체…서울→부산 7시간 10분
  • 아이폰 16 사전 예약 돌입…혜택 큰 판매처는 어디?
  • 추석 연휴 TV 특선영화 총정리…'서울의 봄'·'범죄도시3'·'시민덕희' 등
  • 의대 수시모집에 7만2000명 몰려…'의대 투자'는 기대ㆍ우려 맞서
  • '베테랑 2' 개봉일 50만 명 동원…추석 극장가 '독주' 시동
  • "물가 무서워요" 추석 연휴 장바구니 부담 낮춰 주는 카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500,000
    • +2.66%
    • 이더리움
    • 3,254,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444,500
    • -0.18%
    • 리플
    • 787
    • +2.74%
    • 솔라나
    • 185,400
    • +3.34%
    • 에이다
    • 477
    • +0%
    • 이오스
    • 672
    • -0.74%
    • 트론
    • 198
    • -2.46%
    • 스텔라루멘
    • 130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00
    • +1.56%
    • 체인링크
    • 15,150
    • +2.02%
    • 샌드박스
    • 344
    • -0.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