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에센스 젠틀피버' 배성우 vs '우르오스' 유연석…男 올인원 스킨케어 대전

입력 2019-10-26 17: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오스카제약)
(사진제공=한국오스카제약)

'톤업에센스 젠틀피버'와 '우르오스 올인원' 제품들이 남성 스타 모델을 전면에 내세우고 시장 경쟁을 진행 중이다. 배성우와 유연석이 각각 간판으로 나섰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젠틀피버가 베스트셀러 상품 '올인원 톤업에센스' 제품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배우 배성우를 모델로 한 CF가 적지 않은 홍보 효과도 누리는 모양새다. '톤업에센스 젠틀피버'는 어두운 톤의 남성 피부의 톤업 효과에 집중한 제품이다.

그런가 하면 우르오스는 간편하게 피부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는 올인원 제품들로 남성 소비자를 공략한다. 배우 유연석을 광고 모델로 한 제품 라인업에는 스킨밀크와 스킨로션 두 올인원 품목이 있다. 중건성 피부, 복합성 피부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9가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12,000
    • -1.63%
    • 이더리움
    • 4,105,000
    • -2.35%
    • 비트코인 캐시
    • 509,500
    • -6.08%
    • 리플
    • 783
    • -2.73%
    • 솔라나
    • 202,300
    • -5.56%
    • 에이다
    • 509
    • -2.3%
    • 이오스
    • 716
    • -2.05%
    • 트론
    • 179
    • +1.7%
    • 스텔라루멘
    • 131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00
    • -4.87%
    • 체인링크
    • 16,550
    • -2.53%
    • 샌드박스
    • 392
    • -4.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