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글로벌 모델로 '방탄소년단(BTS)' 선정

입력 2019-10-01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TS이미지(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BTS이미지(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BTS)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얼굴이 됐다.

휠라코리아는 방탄소년단(BTS)을 휠라(FILA)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하고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 범위가 글로벌인 만큼 휠라와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휠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면서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은 휠라의 글로벌 모델로서 내년 초 첫 브랜드 광고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활동에 나선다. 휠라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지닌 독보적인 매력에 휠라 브랜드만의 고유 감성을 더해 소비자와 기존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휠라 측은 “방탄소년단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소통 노력이 브랜드의 지향점과 궤를 같이하며, 이들이 보여주는 건강하고 활기에 찬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글로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과 국내외에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가고 있는 휠라가 함께한 만큼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휠라는 1911년 이탈리아 비엘라 지역에서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로, 2007년 휠라코리아가 글로벌 브랜드 사업권을 인수해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전개 중인 브랜드의 본사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45,000
    • +0.91%
    • 이더리움
    • 3,166,000
    • -0.91%
    • 비트코인 캐시
    • 430,600
    • +0.87%
    • 리플
    • 709
    • -8.4%
    • 솔라나
    • 184,200
    • -1.86%
    • 에이다
    • 461
    • +0.22%
    • 이오스
    • 627
    • +0.32%
    • 트론
    • 212
    • +1.92%
    • 스텔라루멘
    • 122
    • -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500
    • -1.24%
    • 체인링크
    • 14,320
    • +0.77%
    • 샌드박스
    • 328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