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화 비타민씨에센스'에 '주미소 비타민세럼'까지…"V 뷰티 마케팅↑"

입력 2019-09-18 16: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산다화 비타민씨에센스' vs '주미소 비타민세럼' 스킨케어 업계 'V대전'

(출처=스킨큐어 홈페이지 캡처)
(출처=스킨큐어 홈페이지 캡처)

스킨케어 화장품 업계에 비타민 열풍이 불고 있다. 산다화 '비타민씨에센스'와 주미소 비타민세럼을 필두로 자연유래 성분을 앞세운 화장품 브랜드들의 마케팅이 속도를 붙이고 있다.

18일 화장품업체 스킨큐어는 모바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통해 비타민씨에센스 홍보에 나섰다. 쇼핑몰 내 60% 할인 이벤트와 맞물려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공략하는 모양새다.

산다화 비타민씨에센스를 전면에 내세운 이같은 프로모션은 이른바 '착한 성분'을 캐치프레이즈로 한 피부관리 마케팅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자연유래성분을 통한 비타민C를 피부에 공급함으로서 미백과 보습,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산다화 비타민씨에센스와 맞물려 주미소 비타민 세럼 역시 비타민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한 해당 제품 역시 미백과 항산화 기능을 내세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58,000
    • -3.97%
    • 이더리움
    • 4,107,000
    • -3.39%
    • 비트코인 캐시
    • 508,000
    • -9.29%
    • 리플
    • 781
    • -1.39%
    • 솔라나
    • 200,800
    • -6.82%
    • 에이다
    • 501
    • -2.91%
    • 이오스
    • 690
    • -3.5%
    • 트론
    • 178
    • +1.71%
    • 스텔라루멘
    • 131
    • -2.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950
    • -4.16%
    • 체인링크
    • 16,250
    • -2.93%
    • 샌드박스
    • 378
    • -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