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사진제공=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가 무선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인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를 3일 출시했다.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BAS33-A)’는 세정, 건조 등 기능을 설정하는 조작부를 벽면에 탈부착 가능한 슬림 무선 리모컨 디자인으로 적용해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욕실 구조와 관계없이 설치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기존 대비 사이즈를 약 20% 줄여 미니멀 디자인을 강조했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을 적용했다. 6가지 맞춤 코스로 꼼꼼하고 강력한 케어가 가능하다. ‘i-wave 시스템’은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세정 코스를 제공하는 웅진코웨이의 혁신 기술이다.
신제품 BAS33-A는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높였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며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제품 하단에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리모컨 조작 버튼 전체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표기해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