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건강식품사업 본격 시작..'+N' 론칭

입력 2008-08-11 15:13 수정 2008-08-12 14: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는 본격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월 헬스케어 사업을 위해 설립한 법인 Namuh(나무)가 사업주체이며 브랜드는 플러스엔(+N)으로 확정했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플러스(+)는 천연 원료, 열정적인 삶, 과학적 시스템, 행복한 삶을 표현하며, 엔(N)은 천연(Natural), 새로운(New), 필요한(Need), 영양을 주는(Nutrient)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로써 '+N'은 천연 원료를 통해 기능성을 높여 생활에 필요한 영양을 제공해 주는 새로운 건강관리 시스템을 추구하고자 하는 의지를 뜻하고 있다.

+N 브랜드의 신제품은 홍삼, 비타민·미네랄, 관절 건강, 혈액 흐름 개선, 다이어트 등 14종으로 11일 출시되며 이들 제품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지난 2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제품은 콜센터(1588-7575)와 쇼핑몰(www.plusnshop.com)을 통해 판매되며 고객이 콜센터로 전화하면 전문상담사와의 건강상담이 가능하다.

메디컬그룹 나무는 올해 건강식품분야에서 120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개별 맞춤형 제품 개발을 통해 2010년 7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설정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23,000
    • -2.12%
    • 이더리움
    • 3,900,000
    • -5.36%
    • 비트코인 캐시
    • 490,400
    • -3.56%
    • 리플
    • 758
    • -2.45%
    • 솔라나
    • 200,500
    • -0.1%
    • 에이다
    • 496
    • -1.2%
    • 이오스
    • 685
    • -0.87%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700
    • -3.35%
    • 체인링크
    • 15,640
    • -3.87%
    • 샌드박스
    • 374
    • -1.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