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업 애드포러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입력 2019-08-23 10: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애드포러스)
(사진제공=애드포러스)

애드포러스가 빅데이터 활용 및 프로그래매틱바잉 개발 등의 마케팅 플랫폼 역량강화를 위해 최근 연구소를 설립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로그래매틱 바잉은 광고 구매 시 사람을 통해서가 아니라 사전에 만든 알고리즘에 따라 디지털로 자동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인증을 획득했고, 한국저작권위원회를 통해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링크마인’의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도 완료했다.

이은현 애드포러스 대표는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통해 다수의 매체와 미디어의 트래픽을 지금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도화된 마케팅 플랫폼 개발에 집중 투자할 계획으로, 현재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드포러스는 현재 ‘링크마인’을 통해 게임 및 커머스 앱 등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3분기에 오픈 예정인 신규 마케팅 플랫폼 ‘큐브마인’을 통해서 CPS(Cost per Sale), CPC(Cost per Click) 등 다양한 마케팅 옵션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대리인으로 유튜브 방송 출연!" 쯔양 사건 홍보한 법률대리인
  •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 성화 들고 루브르 박물관 지난다…첫 번째 봉송 주자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231,000
    • +1.4%
    • 이더리움
    • 4,437,000
    • +1.39%
    • 비트코인 캐시
    • 528,000
    • +4.04%
    • 리플
    • 761
    • +15.13%
    • 솔라나
    • 196,100
    • +0.87%
    • 에이다
    • 615
    • +5.67%
    • 이오스
    • 764
    • +3.8%
    • 트론
    • 197
    • +2.07%
    • 스텔라루멘
    • 147
    • +13.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350
    • +1.28%
    • 체인링크
    • 18,240
    • +2.36%
    • 샌드박스
    • 444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