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올 상반기 내부결산 결과 매출액 1168억원, 영업이익 23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0%, 21.0%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29.1% 오른 182억원을 기록했다.
더페이스샵은 유통채널 다변화 전략에 따라 개점한 로드숍과 대형 할인점, 지하철, 백화점, 면세점 등 각 상권이 고른 성장세를 보인 것이 이같은 결과의 밑거름이 된 것으로 풀이했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상반기에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친환경과 고기능성 제품을 대폭 강화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다양화하는 데 집중했다"며 "하반기에는 시판 채널의 경쟁이 심해질 전망이지만 국내외에서 기울인 노력들이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