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데스커x데스커스(DESKERxDESKERS)’ 캠페인 정기 진행

입력 2019-07-16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데스커)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데스커)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사용자(Deskers)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제안 캠페인 ‘데스커X데스커스(DESKERxDESKERS)’를 진행한다고 16일밝혔다.

‘데스커X데스커스’ 캠페인은 데스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며 제품 및 공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용자가 SNS를 통해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공간 연출 방법 및 데스커 가구 사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준다.

데스커가 지난 4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작업가의 공간, 취미 활동의 공간, 디자이너의 홈오피스 공간을 소개하며 시범적으로 운영했던 이 캠페인은 데스커 공식 SNS 계정 등 여러 채널에 게재 후 총 40만 뷰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데스커는 ‘데스커X데스커스’ 캠페인을 16일부로 공식 런칭하고,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데스커는 그 동안 스타트업의 업무 환경을 개선하는 ‘오피스 체인지’ 프로젝트 및 기획자의 관점에서 바라본 제품 이야기를 담은 ‘기획자의 인터뷰’ 등을 통해 B2B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리빙∙디자인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공간을 소개해 데스커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할 전망이다.

‘데스커X데스커스’ 캠페인은 △서면 인터뷰 △영상 촬영 △SNS 콘텐츠 발행 순으로 진행된다. 데스커는 자신만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들을 우선적으로 선정해 이들의 목소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할 계획이다. 해당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는 데스커 제품이 추가 지원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79,000
    • -0.23%
    • 이더리움
    • 3,269,000
    • -0.12%
    • 비트코인 캐시
    • 434,700
    • -0.73%
    • 리플
    • 719
    • -0.28%
    • 솔라나
    • 193,100
    • -0.05%
    • 에이다
    • 473
    • -0.21%
    • 이오스
    • 640
    • -0.47%
    • 트론
    • 208
    • -1.89%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00
    • -0.48%
    • 체인링크
    • 15,210
    • +1.67%
    • 샌드박스
    • 342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