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유튜브 채널 '올리줌톡' 개설..."40ㆍ50대 중년 여성 겨냥"

입력 2019-07-02 11: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세정)
(사진제공=세정)

패션기업 세정이 유튜브 채널을 열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유튜브 채널 ‘올리줌톡’을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올리줌톡’은 중년 여성 크리에이터 4명이 모여 매달 화제성과 시의성에 맞는 주제를 제시하며 이야기 나누는 토크쇼 방식의 콘텐츠다. 지난 5월 오픈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시청자 중 약 47%가 40~50대의 여성으로 중년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콘텐츠는 주로 요리, 패션, 뷰티 등 40~50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다루며, 4명의 크리에이터 각자의 관리 노하우부터 생활 속 정보, 아이템 추천 등 카테고리 내에서 흥미롭게 이야기를 나눈다. 이 외에도 브랜드 관련 신제품 소식, 트렌드 정보,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은 2017년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이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30~40대 여성들과 소통을 강화했다. 올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상에서의 고객층을 더 넓히며 액티브 시니어층과 일상을 공감하고 소통하고자 한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과거에 비해 이용 연령층이 넓어진 만능 검색 플랫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리비아로렌의 직접적인 고객층과 다양한 주제의 일상 속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식 디지털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고객 연령대에 맞는 콘텐츠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62,000
    • -0.31%
    • 이더리움
    • 3,267,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36,900
    • -0.27%
    • 리플
    • 717
    • -0.42%
    • 솔라나
    • 193,500
    • -0.72%
    • 에이다
    • 472
    • -1.05%
    • 이오스
    • 639
    • -0.78%
    • 트론
    • 207
    • -0.96%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00
    • -0.72%
    • 체인링크
    • 15,360
    • +1.45%
    • 샌드박스
    • 341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