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 AS서비스 전면 개편

입력 2019-05-20 16: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AS 수리기사 방문 서비스’로 개편

▲로라스타 이미지(사진제공=로라스타)
▲로라스타 이미지(사진제공=로라스타)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업체 ‘로라스타’가 AS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20일 로라스타의 국내 수입 유통사인 ‘게이트비젼’은 그동안 제품 회수를 통해서만 진행되던 AS서비스 방식을 전면 개편한다고 설명했다. 이날부터 새롭게 시행되는 ‘AS 수리기사 방문 서비스’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고객 대상 서비스를 확장한 개념이다. AS서비스가 접수되면 AS 수리기사가 고객과 방문 스케줄을 논의한 후 3-4일 내에 직접 방문해 AS를 진행한다.

이번 새롭게 시작되는 AS 방문 서비스는 기존 제품 회수로 진행되던 서비스에 비해 빠른 AS를 받아볼 수 있다. 또, 직접 고객과 만나 제품에 관한 다양한 궁금한 사항들을 자세하게 설명받을 수 있다. AS 수리기사 방문 서비스는 현재 서울,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게이트비젼은 소비자 상담 채널도 확대해 고객상담 전화, 게이트비젼 홈페이지, 고객상담 전용 이메일, 카카오톡을 통해 AS서비스 접수 및 문의를 할 수 있다. 모든 채널은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운영한다.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전년 대비 올해 1분기 판매량이 210% 증가했고, 최근에는 렌탈 서비스 사업도 시작돼 AS서비스를 강화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서비스 인력을 더 확충하고 교육을 통한 AS 서비스 개선에도 집중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루에 한국시리즈 2연승' KIA, 우승 확률 90%…김도영, KS 첫 홈런 '쾅'
  • “출국 전 빼빼로 사러 왔어요” 롯데마트 서울역에 외국인 인산인해 [르포]
  • "따로, 또 같이"…활동반경 넓힌 블랙핑크, 다음 챕터는? [이슈크래커]
  • ‘7층에 갇힌’ 삼성전자 임원들, 하반기 자사주 10만주 매수
  • 미 국방장관 "북한 병력 러시아에 있다는 증거 있다"
  • "돈 빌릴 곳 없나요" 여기 저기 퇴짜맞은 저신용자, 급전창구로
  • 단독 “루카셴코, 방북 가능성 커져”...북한, 친러 벨라루스와도 협력 강화
  • 산업용 전기요금 10% 인상, 삼성전자 3500억 더 낸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0.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216,000
    • -0.61%
    • 이더리움
    • 3,472,000
    • -4.17%
    • 비트코인 캐시
    • 482,400
    • -1.85%
    • 리플
    • 725
    • -1.23%
    • 솔라나
    • 239,200
    • +3.73%
    • 에이다
    • 485
    • -2.61%
    • 이오스
    • 650
    • -2.55%
    • 트론
    • 222
    • +0.45%
    • 스텔라루멘
    • 131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650
    • -2.34%
    • 체인링크
    • 15,580
    • -5.35%
    • 샌드박스
    • 365
    • -3.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