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KSQI 우수콜센터 10년 연속 선정

입력 2019-05-09 08: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서비스 직원들이 KSQI 우수콜센터 10년 연속 선정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직원들이 KSQI 우수콜센터 10년 연속 선정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는 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가전 서비스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체험하며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중심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에게 신속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인프라 및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를 24시간 365일 운영하고 있으며,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소비자가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 맞춤 채팅 상담 등을 실시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고객 감동의 상담서비스 실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하여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300,000
    • +3.02%
    • 이더리움
    • 3,183,000
    • +0.79%
    • 비트코인 캐시
    • 438,700
    • +3.83%
    • 리플
    • 728
    • +0.69%
    • 솔라나
    • 182,300
    • +3.29%
    • 에이다
    • 463
    • +0.22%
    • 이오스
    • 664
    • +1.22%
    • 트론
    • 207
    • -0.96%
    • 스텔라루멘
    • 126
    • +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00
    • +8.46%
    • 체인링크
    • 14,140
    • -2.82%
    • 샌드박스
    • 342
    • +0.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