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고양이 본사(사진제공=못된고양이)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인터넷 종합 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하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3일 못된고양이에 따르면 미국, 필리핀 등 오프라인에서는 세계 시장에 진출해 있지만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은 이번이 처음이다.
못된고양이는 이번 제품 입점으로 못된고양이의 제품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못된고양이는 아마존에 우선적으로 귀걸이 제품인 ‘한줄큐빅링’, ‘두줄큐빅링’, ‘범벅’, ‘점토볼’ 등 4개 카테고리 제품을 선보여 판매를 진행한다.
이후 액세서리, 잡화 등 순차적으로 제품군을 다각화해 못된고양이 제품뿐만 아니라 엔캣 브랜드 인지도를 전세계적으로 넓힌다는 계획이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미국 최대 규모 인터넷 쇼핑몰인 아마존에 더 많은 못된고양이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기회로 해외 고객들에게도 인정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