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맥주 신제품 '홉하우스13' 캔으로도 즐긴다

입력 2019-04-29 09:11 수정 2019-04-29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인 신제품 라거 ‘홉하우스13(Hop House 13)’을 다음 달부터 캔 제품(500ml)으로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캔 제품 출시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가정 채널에서도 홉하우스13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홉하우스13은 1월 병(330ml) 및 케그 제품으로 서울 주요 지역의 15개 펍을 통해 먼저 출시됐다. 출시와 동시에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라거보다 깊고 에일보다 깔끔한 맥주’로 입소문을 타며 취급 매장수가 2배 이상 확대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 실제로 홉하우스13은 최근 5년간 영국에서 론칭한 제품 중 유흥 채널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맥주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홉하우스13 캔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성수기를 겨냥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아시아 최초로 홉하우스13을 국내 출시한 이후 기존 유흥 채널 외에도 가정에서 홉하우스13을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이 쇄도했다”며 “홉하우스13은 최근 5년 사이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맥주 브랜드로 손꼽히며 이미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라거의 장점은 살리고 수제맥주 같은 풍미를 가진 홉하우스13이 이번 캔 제품 출시와 함께 국내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안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홉하우스13’은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260년 전통 세인트제임스 게이트(St. James's Gate)의 오픈게이트 브루어리(Open Gate Brewery)에서 탄생했다. 알코올도수 5도의 더블 홉 맥주로 100% 아일랜드 맥아와 기네스 효모를 사용했다.

홉하우스13 500ml 캔 제품은 5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미국 젠지 열광한 '원사이즈' 옷 가게, 한국서도 성공할까? [솔드아웃]
  • 킥보드냐 스쿠터냐…BTS 슈가가 받게 될 ‘음주운전 처벌’은? [해시태그]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침체 공포’ 진화 나선 월가 거물들…다이먼도 닥터둠도 “美 침체 안빠졌다”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771,000
    • -0.25%
    • 이더리움
    • 3,412,000
    • -4.45%
    • 비트코인 캐시
    • 457,700
    • -0.24%
    • 리플
    • 857
    • +17.24%
    • 솔라나
    • 218,000
    • +0.46%
    • 에이다
    • 472
    • -0.84%
    • 이오스
    • 654
    • +0%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43
    • +7.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300
    • +4.95%
    • 체인링크
    • 13,990
    • -4.89%
    • 샌드박스
    • 350
    • -1.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