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전현무 내세워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

입력 2019-04-16 10:37 수정 2019-04-16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듀오락 신규광고 모델 전현무(쎌바이오텍)
▲듀오락 신규광고 모델 전현무(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이 만능 엔터테이너 전현무를 모델로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00% 한국산 세계 특허 유산균, 듀오락’이 핵심 메시지다. 맵고 짠 음식을 주로 섭취하는 한국인들의 장내 환경을 개선하려면 세계 특허 기술력을 갖춘 100% 한국산 유산균을 선택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쎌바이오텍은 총 12편의 영상을 제작해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유튜브와 SMR(스마트미디어랩)에 송출할 계획이다. 우선 '전현무를 개조하다'편과 '가정의 달'편, 그리고 '53:47의 비밀'편 등 3편을 16일부터 선보인다.

회사측은 “인스턴트 음식 섭취 등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의 모습을 모델 전현무에 투영해 듀오락을 통한 장 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면서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젊은 세대를 감안해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올해 처음으로 시도하게 됐다”고 말했다.

듀오락은 한국 신생아의 분변에서 찾은 유산균에 듀얼코팅 기술을 적용해 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세계 주요 5개국에서 특허를 취득한 제품으로 전 세계 5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쎌바이오텍은 신규 광고 캠페인에 맞춰 경품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와 “100% 한국산 세계특허 유산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형석이와 드디어 만났네요”…외모지상주의 10주년 팝업스토어 가보니
  • 농심·오뚜기 투톱 제친 삼양…‘불닭’ 매운맛으로 영업익 독주
  • '금쪽상담소' 유혜정, "성괴 같아" 딸 앞에서 듣던 말…"사람 공포증 생겼다"
  • 침체된 중소 M&A, “정책 자금 지원·절차 간소화” 목소리
  • 단독 중기부 '3년 셋방살이'에 160억+α…세종청사 입주는 요원
  • KIA 김도영, 역대 최연소 '30홈런-30도루'…키움전 투런포
  • 서울 ‘118년 중 가장 긴 열대야’…다음 주도 역대급 무더위 지속
  • [로펌 人사이트] 금융통서 대표로…화우 ‘종합 법률컨설팅 플랫폼’ 변신
  • 오늘의 상승종목

  • 08.16 09:4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682,000
    • -2.44%
    • 이더리움
    • 3,621,000
    • -3.21%
    • 비트코인 캐시
    • 470,300
    • -1.34%
    • 리플
    • 787
    • -1.75%
    • 솔라나
    • 200,000
    • -1.62%
    • 에이다
    • 455
    • -3.81%
    • 이오스
    • 691
    • -2.54%
    • 트론
    • 182
    • -1.09%
    • 스텔라루멘
    • 134
    • -1.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400
    • -1.39%
    • 체인링크
    • 14,330
    • -2.38%
    • 샌드박스
    • 349
    • -3.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