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한 달도 안 돼 조회 수 2천만 건 돌파

입력 2019-04-04 11: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제공=SK이노베이션)
(사진 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새롭게 선보인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이 론칭 27일 만에 조회 수 20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3일 온라인에서 공개한 기업PR 캠페인 조회 수가 일 70만 건을 넘어서며 누적 2000만 조회 수를 넘겼다고 밝혔다.

이는 이때까지 SK이노베이션이 진행해온 기업PR 캠페인과 비교했을 때 가장 빠른 속도다.

SK이노베이션은 이런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의 영어 버전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Imagination Into Reality’이라는 제목의 영어 기업PR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온라인상의 영상 파급 효과, SNS 유저 호응도 등을 감안해 총 5편 중 3편을 선정해 영문화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러한 접근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SNS 사용자들에게도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혁신) 철학을 전달한다는 목표다.

SK이노베이션은 신규 기업PR 캠페인이 12초 수준의 짧은 분량임에도 각 사업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는 만큼, 새롭게 공개한 영어 버전도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고 있다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한 SNS유저는 “어떤 회사인지 잘 모르고 시청했다가 명확하게 ‘SK이노베이션’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 잘 만든 영상”이라면서 “생각을 뒤집으면 혁신이 보인다는 메시지가 다양한 사업군과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7일 론칭한 ‘생각 뒤집기’편은 SK이노베이션 각 사업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해 온라인상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0:1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352,000
    • +3.3%
    • 이더리움
    • 3,187,000
    • +1.66%
    • 비트코인 캐시
    • 436,000
    • +4.53%
    • 리플
    • 727
    • +1.11%
    • 솔라나
    • 181,800
    • +2.71%
    • 에이다
    • 462
    • -2.12%
    • 이오스
    • 668
    • +2.45%
    • 트론
    • 210
    • +0.48%
    • 스텔라루멘
    • 126
    • +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650
    • +3.9%
    • 체인링크
    • 14,210
    • +0.71%
    • 샌드박스
    • 343
    • +2.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