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리뉴얼 ‘푸르지오’ 브랜드 TV 광고 온에어

입력 2019-04-01 10:33 수정 2019-04-01 10: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출처=대우건설)
(사진출처=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새로운 푸르지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우건설이 2013년 상반기 푸르지오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집행한 이후 최근 몇 년간 주요 10대 건설사들은 사실상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집행한 사례가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TV 광고는 ‘푸르지오의 변화’와 ‘생활의 변화’ 편으로 총 2개로 구성돼 있다. 1편에서는 단순히 컬러, 로고, 조경, 디자인의 변화가 아닌 고객의 삶이 완전하게 변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2편에서는 아침, 산책, 여유, 취미, 저녁이라는 생활의 변화를 강조하며 푸르지오를 통해 고객의 삶 자체의 본연의 고귀한 가치가 바뀔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대우건설은 이번 TV 광고를 통해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의 삶을 살 수 있다’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브랜드 슬로건 ‘Live your life’도 새로 선보였다.

2003년부터 푸르지오의 상징처럼 사용되었던 징글에도 변화를 줬다. 징글이란 특정한 소리나 멜로디만 들으면 즉각적으로 브랜드나 서비스를 연상할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광고 기법을 말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는 ‘The Natural Nobility’라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철학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표현했고 카피까지 완벽해 사내 시사회에서 높은 호평을 얻었다”며 “대한민국의 주거문화를 선도해 온 푸르지오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의 고귀한 삶을 변화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930,000
    • -0.97%
    • 이더리움
    • 4,116,000
    • -2.3%
    • 비트코인 캐시
    • 515,500
    • -3.73%
    • 리플
    • 786
    • -0.51%
    • 솔라나
    • 202,800
    • -5.72%
    • 에이다
    • 515
    • +0.39%
    • 이오스
    • 700
    • -4.5%
    • 트론
    • 177
    • +1.14%
    • 스텔라루멘
    • 132
    • -2.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750
    • -1.3%
    • 체인링크
    • 16,550
    • -1.49%
    • 샌드박스
    • 386
    • -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