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풍에어컨 ‘캔버스 그레이’ 컬러 추가 출시

입력 2019-03-17 13: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 1~2월 국내 프리미엄 에어컨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

▲삼성전자가 무풍에어컨 캔버스 그레이 신규 색상을 출시했다.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무풍에어컨 캔버스 그레이 신규 색상을 출시했다.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019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 라인업에 ‘캔버스 그레이’ 색상을 신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캔버스 그레이’는 화이트·그레이 등 밝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춘 색상이다. 이 색상이 적용된 제품은 하단 패널이 메탈과 다크메탈 2종으로 제공돼 구매 시 소비자가 원하는 옵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캔버스 그레이’ 색상의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56.9~62.6㎡의 냉방 면적과 하단 패널 옵션에 따라 총 3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홈멀티 세트 기준 400~420만원이다. 단품 기준 출고가는 345~365만원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1월 나무·금속 등 자연의 소재를 적용한 가구나 소품과 잘 어울리 ‘캔버스 브라운’ 색상을 도입했다.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강력한 냉기를 더 빠르게 집안 구석구석 보내주는 ‘써큘레이터 급속 냉방’ △전면 패널의 마이크로 홀 개수를 2배로 늘려 균일한 냉각을 해 주는 ‘와이드 무풍 냉방’ △최대 113㎡의 넓은 공간에서도 0.3㎛의 미세한 입자까지 빠르게 제거하는 청정 기능 △바람문을 숨겨 주변 공간과 완전히 조화를 이루는 가구 같은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스탠드형과 벽걸이형이 패키지로 판매되는 홈멀티 세트 기준 400만원 이상 프리미엄 에어컨 시장에서 ‘무풍에어컨’ 갤러리의 인기로 올 1~2월에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판매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이재환 상무는 “한층 강력해진 냉방·청정 성능과 바람문을 없앤 혁신 디자인으로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어컨이 본연의 냉방 기능뿐 아니라 품격 있는 공간을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 일본기상청의 제18호 태풍 '끄라톤' 예상경로, 중국 쪽으로 꺾였다?
  • 올해 딥페이크 피해 학생 총 799명·교원 31명
  • 단독 6개월 새 불어난 부실채권만 16.4조…'제2 뱅크런' 올 수도[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上]
  • 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에 징역 3년 6개월 구형…“국민적 공분 일으켜”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10,000
    • -2.59%
    • 이더리움
    • 3,440,000
    • -1.21%
    • 비트코인 캐시
    • 446,600
    • -3.19%
    • 리플
    • 809
    • -3.69%
    • 솔라나
    • 201,800
    • -2.79%
    • 에이다
    • 494
    • -5.18%
    • 이오스
    • 683
    • -3.67%
    • 트론
    • 206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150
    • -5.38%
    • 체인링크
    • 15,680
    • -3.98%
    • 샌드박스
    • 357
    • -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