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북미 최대 규모 ‘2019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12년 연속 참가

입력 2019-03-05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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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사진제공=삼광글라스)
▲ ‘2019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2019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에 12년 연속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80회 째를 맞는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는 전 세계 43개국, 20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6만 여 명이 참관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독일 암비엔테, 홍콩 가정용품 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소비재 박람회에 꼽히며 올해 한국과 미국, 중국, 일본, 독일 등 전 세계 주요 가정용품 업체와 바이어들이 대거 참가해 다양한 가정용품, 주방용품, 생활 인테리어 용품 등을 선보였다.

삼광글라스는 2008년부터 올해로 12년째 연속 참가했다. 주방용품관에 약 100제곱미터(㎡) 규모의 독립 부스를 설치하고, 자사의 대표 제품인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비롯해 영유아용 유리식기 ‘글라스락 베이비’, 프리미엄 쿡웨어 ‘셰프토프’, 반려동물 식기 브랜드 ‘오펫’ 등 총 45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삼광글라스만의 강화 처리 공법인 ‘템퍼맥스’가 적용된 내열 강화유리 글라스락의 견고함과 기술력을 부각하고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임광빈 삼광글라스 해외사업본부 상무는 “글라스락의 주요 해외시장인 북미 지역 전시인만큼 글라스락의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라인업을 강조하며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로서의 자신감과 신뢰를 굳건히 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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