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1020세대 위한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입력 2019-03-04 18: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휠라)
(휠라)
휠라(FILA)가 봄 시즌을 맞아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휠라의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102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해 시즌별 감각적인 기획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컬렉션이다.

제품 라인업은 맨투맨과 디테일을 최소화한 스트리트 무드의 풀 집업 후디, 볼륨 자수를 사용한 셰리프 로고 포인트의 데일리 맨투맨, 스웨트 셔츠, 루즈 핏 슬리브 티셔츠 등을 포함, 총 24종으로 구성됐다.

베이직 컬러인 블랙부터 크림과 멜란지, 봄철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화사한 라이트옐로우 등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여 스쿨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2019 스프링 시즌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남다른 패션 아이템에 관심 높은 1020 세대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며 "휠라의 브랜드 아카이브 그래픽과 세리프 폰트 등 로고 디테일을 중심으로 구성한 색다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42,000
    • -4.63%
    • 이더리움
    • 4,481,000
    • -5.02%
    • 비트코인 캐시
    • 505,500
    • -4.35%
    • 리플
    • 643
    • -5.58%
    • 솔라나
    • 191,200
    • -7.27%
    • 에이다
    • 558
    • -4.45%
    • 이오스
    • 771
    • -5.86%
    • 트론
    • 182
    • +0%
    • 스텔라루멘
    • 125
    • -4.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00
    • -8.37%
    • 체인링크
    • 18,800
    • -7.98%
    • 샌드박스
    • 427
    • -7.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