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데어 루즈' 출시 일주일 만에 3만 개 돌파...립스틱 효과(?)

입력 2019-02-15 08: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미샤의 ‘데어 루즈’가 출시 일주일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미샤는 데어 루즈가 13일까지 총 3만 1000여 개 판매됐다고 15일 밝혔다. 총 16가지 색상의 제품 중 빨간색의 ‘영 보스’가 4600여 개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주황색의 ‘스터닝 키스’가 3300여 개, 분홍색의 ‘배러 댄 썬’은 2800여 개가 판매됐다.

품절 사태도 잇따랐다. 13일 오후 기준 전국 700여 개 매장 중 141개에서 데어 루즈 일부 품목이 동났다. 미샤 홍대점의 경우 ‘영 보스’, ‘레트로 뱅’ 등 5개 품목이, 동대문점의 경우 4개 품목이, 청주 로데오 점은 7개 품목이 품절됐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 전무는 “올해 주력 색조 제품의 돌풍으로 회사 분위기가 무척 고무적”이라며 “데어 루즈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고객들의 쇼핑에 불편이 없도록 제품 수급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샤는 독자적인 기술인 ‘포슬린 벨벳 겔TM’로 입술 표면은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촉촉하게 수분을 잡아 지켜주는 데어 루즈 제품을 선보였다. 색상에 따라 총 16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62,000
    • -2.69%
    • 이더리움
    • 4,106,000
    • -3.18%
    • 비트코인 캐시
    • 512,000
    • -7.16%
    • 리플
    • 782
    • -1.88%
    • 솔라나
    • 200,900
    • -7.97%
    • 에이다
    • 508
    • -1.55%
    • 이오스
    • 699
    • -3.05%
    • 트론
    • 178
    • +1.71%
    • 스텔라루멘
    • 133
    • -1.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300
    • -2.9%
    • 체인링크
    • 16,460
    • -2.83%
    • 샌드박스
    • 383
    • -3.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