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치하오’, 한 달 만에 16만 개 판매…제2 뿌링클 기대

입력 2018-10-26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bhc치킨)
(사진제공=bhc치킨)
bhc치킨이 9월에 선보인 ‘치하오’가 한 달 만에 16만 개가 팔려나가는 등 제2의 ‘뿌링클’ 탄생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bhc치킨은 9월에 출시한 에스닉푸드 치킨 ‘치하오’가 한 달 만에 16만 개가 판매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하오의 4가지 제품의 매출 추이를 분석한 결과 bhc치킨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뿌링클’이 출시된 이후 한 달 동안 판매된 수량과 비슷하다. 또 하나의 빅 히트 제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치하오가 이처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이국적인 맛을 의미하는 에스닉푸드로 치킨의 영역을 확대해 글로벌화 된 소비자의 입맛을 적극 공략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bhc치킨은 보고 있다.

치하오 맛의 핵심은 중국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소스와 중국 흑식초이다. bhc치킨이 개발한 라유소스는 고열의 직화 방식으로 최대한 중화요리에서 느낄 수 있는 웍 향과 특유의 불 향을 더해 요리로만 맛볼 수 있는 사천식 라유소스 맛을 구현했으며, 한국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중국 흑식초는 깊이 있는 향긋함을 가미해 이국적인 맛을 더욱 높여 주고 있다.

bhc치킨은 치하오가 라유소스를 베이스로 한 새로운 범주의 치킨으로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이 예상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에스닉푸드 치킨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간다는 전략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25,000
    • -0.16%
    • 이더리움
    • 3,265,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436,900
    • +0.07%
    • 리플
    • 718
    • +0%
    • 솔라나
    • 192,800
    • -0.26%
    • 에이다
    • 472
    • -0.84%
    • 이오스
    • 638
    • -0.78%
    • 트론
    • 208
    • -0.95%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50
    • -1.13%
    • 체인링크
    • 15,320
    • +1.39%
    • 샌드박스
    • 340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