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BT21’ 캐릭터 화장품 단독 판매

입력 2018-10-11 09: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현대H몰이 인기 캐릭터인 ‘BT21’이 적용된 화장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12일부터 23일까지 브이티 코스메틱에서 출시하는 ‘BT21’ 적용 화장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BT21’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해 만든 캐릭터다. 최초 스케치부터 캐릭터 성격 부여·정교화 작업까지 전 과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됐다. 작년부터 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H몰은 베이스·립·아이·클렌징 등 총 47개 제품으로 구성 BT21 화장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마다 타타, 치미, 알제이, 코야, 슈키, 쿠키, 망, 반 등 BT21 캐릭터 8종이 다양하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 ‘리얼 웨어 쿠션’은 BT21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고객 피부 유형에 맞춰 4종(픽싱·새틴·워터·커버)으로 출시됐고, 쿠션 퍼프에도 캐릭터를 넣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BT21 캐릭터가 적용된 화장품은 이번에 처음으로 출시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희소성과 가성비가 높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미국 기업들, ‘매그니피센트 7’ 의존도 줄이고 성장세 방점찍나
  • 2600 문턱 코스피, ‘단기 반등 끝’…박스권 장세 온다
  • 350억 부정대출 적발된 우리은행 "현 회장ㆍ행장과 연관성 없어"
  • 태권도 이다빈, 여자 67kg급서 동메달…2회 연속 메달 획득 [파리올림픽]
  • “PIM으로 전력 문제 해결”…카이스트 ‘PIM 반도체설계연구센터’, 기술·인재 산실로 ‘우뚝’ [HBM, 그 후③]
  • 우상혁, 육상 높이뛰기서 2m27로 7위에 그쳐…"LA올림픽서 메달 재도전" [파리올림픽]
  • [종합]잇따른 횡령에 수백 억 대 부실대출까지…또 구멍난 우리은행 내부통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80,000
    • -1.06%
    • 이더리움
    • 3,689,000
    • +0.74%
    • 비트코인 캐시
    • 476,100
    • -3.23%
    • 리플
    • 797
    • -4.89%
    • 솔라나
    • 208,500
    • -3.43%
    • 에이다
    • 478
    • -2.25%
    • 이오스
    • 669
    • -2.19%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40
    • -1.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750
    • -4.15%
    • 체인링크
    • 14,620
    • -1.55%
    • 샌드박스
    • 366
    • -3.68%
* 24시간 변동률 기준